레드빈 더베러 3in1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리뷰

휴대폰 무선 충전기를 오래 쓰다 보면 성능이 떨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.
그리고, 무선 충전기 플라스틱의 끈적거림과 발열이 꽤 거슬려요. 플라스틱 소재의 명칭이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이런 소재를 사용하는 제품들을 한동안 귀찮더라도 닦아서 쓴다고 하더라도 이 끈적임의 정체가 무엇인지 먼지도 많이 달라붙어 짜증을 많이 유발시킵니다.

 

가족들의 휴대폰이 모두 맥세이프 지원되는 아이폰이 아니라서 맥세이프 지원 무선 충전기 쪽은 관심도 안 가졌었는데, 얼마 전에 제가 자주 가는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누가 얘기하길래 찾아봤습니다. 오! 잘생긴 무선 충전기인데 3IN1 제품이었어요.

애플스러운 케이스

'레드빈 더베러 3IN1'이라는 무선 충전기인데, 제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3개를 함께 충전할 수 있습니다. 맥세이프 지원 아이폰, 애플워치, 애플 이어폰을 함께 충전할 수 있어요. 폴드되는 타입이라 휴대가 간편해요.

 

가격대를 보면 심리적 부담감이 살짝 오긴 오던데 이런 걸 그냥 넘어가긴 심장이 너무 아픕니다. 주문을 해서 받았는데 콤팩트합니다. 군더더기 없이 탄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. 충전을 해보니 3개 한꺼번에 하면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고 휴대폰만 충전하면 꽤 빠른 충전이 되더라고요. 발열도 그렇게 많지 않았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슈피겐보다는 확실히 충전 속도가 빠른 것 같습니다.

화면에서 봤던 것보다 많이 이쁩니다. 넘어짐 방지를 위해서인지 아래쪽이 묵직하게 무게감이 있습니다. 3가지 디바이스를 동시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, 세워진 맥세이프 충전 패드를 접으면 아이폰이 아니더라도 충전이 가능합니다. 얼마 전 여행 갔을 때에도 가지고 갔었는데 예전에는 애플워치 충전기, 에어팟프로 충전 케이블, 휴대폰 충전 케이블 등등 안 챙기고 충전기 본체랑 케이블 딸랑 하나만 챙겨가니 부피나 무게는 작지만 신경을 덜 쓰게 되어서 좋았어요.

 

하나 더 지르고 싶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