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eus USB LED Light 리뷰

며칠 전에 알리에서 또 하나 도착했어요.
밤에 어두운 환경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모니터 불빛만 있으니 눈이 많이 아프더라고요. 
스탠드를 켜두면 될 텐데, 좀 떨어져 있다 보니 너무 귀찮은... 음-
멀리 있는 TV 리모컨 가지러 가기 귀찮은 것이랑 비슷하달까?

이래저래 검색한 것은 아니고 어쩌다가 눈에 띈 제품이 있어서 보니 Baseus 제품이더군요.
이 브랜드 제품은 이것저것 국내에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퀄리티가 괜찮은가봐요.
그러고 보니 예전에 차량용 무선 충전기 구입하려고 검색했을 때, 이 제품이 꽤 나왔던 것 같습니다.

암튼, 제가 구입한 제품명은 Baseus USB Stepless Dimming Screen Hanging Light (엄청 기네요.)라고 하는데
결제 후 제 손에 들어오기까지 10일쯤 걸렸습니다.

패키징 깔끔합니다.

 

패키지를 열어보면 특별히 바 타입 LED랑 USB 케이블 그리고 보증서,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.
USB 케이블은 USB-C 타입이에요.

 

이제 부착을 해봐야겠죠.
뭘 붙이는 게 아니라 모니터 위에 살짝 걸쳐두면 됩니다. 그리고 USB 케이블을 연결해서 전원을 공급하면 끝입니다. 간단하죠?
후면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무게를 지탱할 수 있도록 살짝 묵직합니다. 스펙엔 500g라고 하는데 안정적인 느낌이에요.

 

스크린 바 측면에 전원 버튼과 디머가 있습니다.
전원 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불이 켜지고 꺼집니다.
전원 버튼을 감싸고 있는 부분은 디머인데요. 불빛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면 3가지 빛이 번갈아가며 바뀝니다. 
저는 따뜻한 느낌을 좋아해서 따뜻한 색으로 사용하고 있어요. 

 

라이트의 목은 기울기 조정이 가능합니다. 눈에 빛이 바로 안 쏘도록 적당히 조절해서 쓰면 되겠죠.

제품 스펙은 아래와 같아요.

Product Baseus USB Stepless Dimming Screen Hanging Light
Material Aluminum alloy+PC
Adjustable color white light, warm white light, mixed light
Features 3 lighting modes, Angle adjustment, No blue light hazard
Color temperature 2900K-5000K
Type Led Computer Light Eye Lamp,Computer Reading Light
Applicable screen thickness 0.5-4cm(Available for curved screen)
Product weight 500g
Accessories USB power cable x1 manual x1

 

오래간만에 괜찮은 물건을 구입했어요.
제가 구입했을 땐 $24.48이었는데 지금 보니 살짝 올랐군요. 
밤에 켜놨을 때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.